회원 로그인시 'ID가 다른 장소에서 사용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경우는 아래글을 읽어 보시고 대처 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디가 도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십시오. 2. 회사에서 다른 동료와 같이 아이디를 공유 하시는 경우 기업 회원 또는 멀티 아이디로 전환 등록 하여 주십시오. 3. 다른장소에서 사용하지 않는데 이런 메시지가 보이는 경우 정상적으로 로그아웃 하지 않았거나 회원님의 웹 브라우져 버전문제 또는 이상이 있는경우로 보입니다. 웹 브라우져의 '도구-> 인터넷옵션 -> 설정 -> 새버전 확인-> 페이지열때마다' 로 바꾸십시오. 또한, 웹 브라우져의 '도구 -> 인터넷옵션 -> 파일삭제 -> 오프라인항목모두삭제 -> 확인 을 클릭하신후에 열려져있는 웹 브라우져를 닫고 새로운 페이지를 열어서 다시 로그인하여 주십시오.(사용자 환경에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4. 위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켐로커스 관리자에게 문의 하여 주십시오. 조치 하여 드리겠습니다. (master@chemlocus.com 02-6124-6660)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자주변경하여 주시고, 로그아웃을 정상적으로 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