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대표 김장연‧오진수)가 셀프인테리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화페인트는 셀프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아 10월16일까지 아이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럭스는 삼화페인트가 건축용 페인트 기술력을 담아 시공전문가를 위해 개발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로 친환경마크 인증,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KAF인증을 받았고 새집증후군 원인인 포름알데히드(Formaldehyde)와 중금속도 함유하고 있지 않다.
아이럭스 가을 이벤트는 소비자가 셀프인테리어를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페인트는 전통적인 B2B(Business to Business) 산업이지만 최근 몇년 전부터 셀프인테리어 및 셀프도장 수요가 급증했고, 특히 2020년에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를 계기로 집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고 페인트 도장 공사를 비롯해 시공인력을 집으로 부르는 과정을 꺼리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B2C(Business to Consumer) 분야가 급성장하고 있다.
공식 SNS 계정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있는 색상 6가지 가운데 원하는 색상으로 아이럭스 체험 키트(페인트 2L 및 브러쉬세트)를 보낼 계획이다.
이벤트 상품은 실내 벽면용 아이럭스 멀티 플랫,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이며 색상은 밀크화이트, 라떼크림, 아이언, 오가닉코튼, 아이스바닐라, 그레이모닝으로 파악되고 있다.
또 이벤트 응모자가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체험후기를 남기면 일부를 선정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아이럭스는 인테리어 전문 페인트로 개발해 전문가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준다”며 “아이럭스 멀티 플랫을 활용해 벽면공간에 활기를 더하거나 생활방수가 되는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로 화장실·욕실문에 칠해서 수분 때문에 나무가 손상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