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미디어, 마케팅 강화로 흑자전환
|
새한미디어가 2002년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 3004억원, 영업이익 469억원을 각각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당기순이익은 135억원을 기록해 2001년 17억원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했으며, 영업이익률은 15.6%를 기록했다. 새한미디어는 생산공정 개선, 구매 합리화 등을 통해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오디오와 비디오 부문의 미국, 유럽 생산 및 판매체제를 강화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이익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Chemical Journal 2003/03/13>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자동차소재] 도레이, 자동차 분해·해체 마케팅 | 2024-03-12 | ||
| [페인트/잉크] KCC, 친환경 마케팅 활동 본격화 | 2024-01-31 | ||
| [페인트/잉크] 삼화페인트, B2C 마케팅 “성공” | 2023-05-11 | ||
| [페인트/잉크] 삼화페인트, 친환경 마케팅 강화 | 2023-01-18 | ||
| [건축소재] 삼화페인트, 바닥재 마케팅 다양화 | 2022-11-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