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1분기 적자 탈피 성공했나?
|
IBK투자, 영업이익 830억원 예상 … 나프타 래깅 효과 기대
강윤화 책임기자
화학뉴스 2026.05.08 롯데케미칼이 1분기 적자 탈피에 성공한 것으로 추정된다.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화학경영] 이수화학, 1분기 수익성 개선 흐름 이어갈까? | 2026-06-11 | ||
| [석유화학]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물적분할까지 “완료” | 2026-06-02 | ||
| [석유화학]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2일 앞당겨 “재가동” | 2026-05-27 | ||
| [석유화학]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6월부터 재가동한다! | 2026-05-18 | ||
| [화학경영] 롯데케미칼, 생산운영 최적화로 흑자전환 | 2026-05-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