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수 증가로 서버다운 및 에러 … 추가 성능개선 및 모니터링 실시 ECHA(European Chemicals Agency)가 REACH-IT 시스템 접속장애 문제를 상당부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17일에는 추가적인 성능개선을 위해 Pre-SIEF(물질정보교환포럼)과 검색 메뉴를 삭제했다. 그러나 ECHA의 REACH-IT 시스템 성능개선 노력에도 불구하고 REACH 사전등록 마감을 앞두고 접속자수가 증가하고 있어 접속자수가 많은 시간대에는 로그인 및 응답속도가 늦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REACH-IT 시스템은 REACH 사전등록이 시작된 이후 현재까지 총 120만건의 사전등록이 완료됐으며 매일 200건의 벌크사전등록과 1만건 가량의 온라인 사전등록을 처리하고 있다. 9월 중순 하루 2000명이었던 접속자수는 최근 8000명으로 급증했으며 특히, 접속이 가장 많은 시간에는 약 2000명 가량이 동시 접속하기 때문에 서버다운과 에러 발생의 원인이 되고 있다. ECHA는 남은 기간 기업들이 사전등록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성능개선 및 모니터링을 지속할 생각이나 되도록 접속자수가 많은 시간은 피하도록 당부하고 있다. <고우리 기자> <화학저널 2008/1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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