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판매목표 설정 … 2009년 목표치도 250만대로 상향조정 삼성전자는 2010년 세계시장에서 LED(Light Emitting Diode) TV 판매 목표를 1000만대로 책정했다.또 2009년 200만대로 잡았던 판매목표를 최근 판매 호조에 따라 250만대로 늘려 잡았다. 3월에 출시한 삼성 LED TV는 100일만에 세계시장에서 50만대가 판매됐고, 9월 100만대를 넘어섰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판매 추이를 봤을 때 250만대 판매가 그리 어렵지는 않다고 보고 목표를 늘려 잡았다”며 “2010년에도 잠정치 1000만대를 목표로 잡았지만 더 늘어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009년에 LCD(Liquid Crystal Display) TV 2200만대, PDP(Plasma Display Panel) TV 400만대 등 평판TV 시장에서 2600만대 판매를 목표로 잡고 있다. <저작권자 연합뉴스 -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화학저널 2009/10/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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