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는 9월7일 GS타워에서 아름다운 재단과 <아름다운 팔찌> 매칭그랜트 캠페인 약정식을 열었다고 발표했다.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제도는 자발적인 후원금이 모이면 회사도 동일금액을 출연하는 사회공헌제도이다. GS칼텍스와 아름다운 재단은 아름다운 팔찌 30만개를 10월8일까지 주유소를 비롯해 충전소, 고객사이트(www.kixx.co.kr), 조이마트 및 전국의 아름다운 가게 50개와 아름다운 장터, 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1000원씩 판매한다.
허동수 회장은 “GS칼텍스는 앞으로도 종합에너지 리더로서 환경적 책임을 다하고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GS칼텍스는 사회공익기금 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팔찌’ 캠페인을 10월 8일까지 서울을 포함한 전국 6대 도시(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와 고객사이트(www.kixx.co.kr)에서 진행하며, 아름다운 재단은 아름다운 가게 50개소와 아름다운 장터, 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진행한다. <아름다운 팔찌>는 오렌지, 그린, 블루 3가지 색을 기본으로 Be the Bridge(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아름다운 나눔 팔찌라는 의미) 문구를 새겨 제작되며, 오렌지는 소년소녀가장돕기 운동을, 그린은 환경운동을, 블루는 장애우돕기 운동을 상징한다. <화학저널 2005/09/08>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