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손실 저감형 창호 주력 … 주요 도시 대상으로 적극적 마케팅 LG하우시스가 친환경 건축자재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LG하우시스는 에너지절약형 창호를 개발ㆍ생산하고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연말까지 창호 무료 점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녹색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에너지 손실 저감형 창호는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바람 유입, 개폐 불량, 결로(이슬맺힘) 등의 문제점을 사전 점검함으로써 집안의 에너지 누수를 막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하우시스는 창호 무려 점검 켐페인을 통해 노후화된 창호의 상태를 점검·관리해주고 창호 정보와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성호 창호재사업부 부장은 “창호는 노후된 실링(Sealing)이나 기타 부자재의 교체 등 응급조치를 통해 누수되는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에너지를 절감하려면 인증업체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화학저널 2009/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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