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대표 신학철)이 히알루론산 필러 안전성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LG화학은 의료 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으로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 시술 시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자는 와이(Why)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Why로 묻고 Y로 답하다 슬로건 아래 왜 생산기업과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야 하는지 등의 질문을 소비자에게 던짐으로써 안전한 필러 시술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LG화학은 먼저 의료 관계자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를 통한 Why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의료 관계자들은 소비자에게 필러별 정보, 주의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소비자는 필러 원료 및 생산기업을 꼼꼼히 따져 올바른 선택을 하겠다는 선서 형식의 캠페인으로 개별 SNS 계정에 인증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함께 할 3명을 추가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LG화학은 보건 의료전문가의 참여로 제작된 안전한 필러 시술 정보 및 필러 선택 가이드를 전국 병‧의원에 전달했다.
안전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전국의 의료 관계자들은 해당 가이드를 바탕으로 필러의 안전성이 왜 중요한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알림이 역할을 하게 된다.
LG화학은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 출시 이후 꾸준히 쌓아온 다양한 임상 결과와 학술 연구,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와이솔루션을 출시했다.
LG화학의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원료의약품 등록(DMF)에 등재돼 있으며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로부터 의약품 품질적합(COS) 인증을 받았다.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