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는 6월4일부터 고객들이 24시간 기름을 주문하고 불편사항을 상담할 수 있는 "상시 고객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한다. LG는 전국 각 지사에 분산돼 있던 주문접수 및 고객상담 업무를 통합, 서울 서초동의 국제전자센터빌딩에 "고객서비스센터(CSC)"를 개설하고 30여명의 전문상담원을 6월3일 배치 완료했다. 이에따라 LG 석유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은 전화로 원하는 시간에 주문해 배달받을 수 있게 됐다. 또 ARS(자동응답전화)로 보너스카드나 상품권 등에 대한 정보를 조회하고 자신의 주유실적이나 보너스카드 점수 등을 팩스로 받아볼 수 있다. T)1588-5149 <Chemical Daily News 2001/06/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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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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