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소비자불만 관리시스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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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칼텍스는 3월부터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을 도입해 실행한다고 발표했다.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은 기업이 발생 가능한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자율적으로 예방하고 소비자 불만이 제기됐을 때 신속한 대응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다. GS칼텍스는 CCMS 실행을 위해 허동수 회장을 추진위원장으로, 정유영업본부장 나완배 사장을 자율관리자로 선정했다. GS칼텍스는 앞으로 CCMS에 맞추어 대대적인 임직원 교육도 할 방침이다. 허동수 회장은 “CCMS를 실행해 소비자 지향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화학저널 2006/03/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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