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k, 화장품 안료 브랜드 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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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포트폴리오 간결하게 … 기능성 필러 제품군에 신제품 추가 독일 Merck는 핵심 화장품 안료의 브랜드를 재정비했다.종류가 많아 다소 복잡했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기능성 필러 제품군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함으로써 Merck의 화장품 원료들을 보다 효율적이며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전략적인 브랜드 통합 작업에 포함된 제품은 26개 펄 안료 및 기능성 필러로 제품별 효과를 확인하거나 즉석에서 기능성 필러 물질을 알 수 있으며, 제품의 성질과 특성은 동일하게 유지했다. <Timiron> 브랜드의 실버 앤 인터피어런스 안료는 다양한 색조의 진주 빛을 구현할 수 있어 고급 화장품에 사용되며, <Colorona>는 컬러 광택안료로 피부 톤을 활기차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Ronastar> 고기능성 안료로 강렬하고 화려한 색상을 구현하며, <Xirona>는 차세대 컬러 구현 기술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RonaFlair>, <Candurin> 등 다양한 안료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다. <화학저널 2009/06/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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