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능률협회, 고객중심 지속경영 인정 … 글로벌 자동차용 공급 확대
화학뉴스 2012.07.05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가 일본 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12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평가에서 국내 타이어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7월5일 발표했다.글로벌 고객만족도 인증제는 일본능률협회 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평가시스템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평가제도이다. ![]() 넥센타이어는 지속적인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품질과 고객서비스 향상,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2012년 고객만족도 조사는 4월 총 유효표본수 10만5000명을 대상으로 국내 9개 산업군 189개 부문에서 762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 경쟁력을 평가했고, 주요 평가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역량, 충성도이다. 넥센타이어 이재엽 경영관리팀 과장은 “2008년부터 업계 최초로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노력이 수상의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수출시장에서 프리미엄제품 판매로 영업실적 호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2012년 이태리 피아트와의 공급계약을 시작하는 등 글로벌 완성 자동차 생산기업에 대한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화학저널 2012/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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