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합, 화학원료 전자상거래(B2B)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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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합이 석유화학 및 섬유원료 역경매사이트를 개설하고 화학원료 e비즈니스 사업에 진출했다. 고합은 켐터치(www.chemtouch.com)을 개설하고 석유화학·섬유원료와 촉매체, 첨가제, 유제 등을 구매하는 전자상거래 사업에 진출했다고 8월13일 밝혔다. 켐터치는 고합을 비롯한 국내 150여사가 회원으로 가입해 있으며 각종 화학원료를 역경매 방식으로 구매하는 B2B(기업간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운영된다. 고합은 앞으로 일본을 비롯한 관련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켐터치를 세계적인 화학제품 구매사이트로 육성해 분사시켜 별도법인으로 설립할 계획이며, 2001년에는 매출 2000억원을 목표하고 있다. <화학저널 200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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