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대표 황익준‧김재현)가 프로아 MMA(Methyl Methacrylate) 결빙 방지 페인트를 출시했다.

제비표페인트로 잘 알려진 강남제비스코는 겨울철 도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블랙아이스와 결빙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신제품 프로아 MMA 결빙 방지 페인트를 출시했다.
프로아 MMA 결빙 방지 페인트는 아크릴계 올리고머와 MMA 모노머를 베이스로 한 2액형 페인트로 페인트 자체에 결빙을 억제하는 자체 융설(Self melting) 기능이 포함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남제비스코가 출시한 신제품은 도로 결빙 형성을 방지하고 지연시키는 특성상 겨울철 보행자 낙상사고가 잦은 구간, 교차로, 버스 정류장과 같은 위험 지역에 활용돼 블랙아이스로 인한 교통사고 감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아 MMA 결빙 방지 페인트는 아스팔트와 콘크리트를 포함한 다양한 포장재에 시공이 가능하며 적갈색, 흑색 등 현장 환경에 맞춘 다채로운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빠른 경화와 안정된 가사시간(Pot Life)을 통해 시공의 효율성을 확보했고 섭씨 마이너스 20도부터 35도까지 폭넓은 온도 조건에서 시공이 가능해 혹한기 작업에도 적합하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프로아 MMA 결빙 방지 페인트는 겨울철 자동차 및 보행자 미끄럼 사고 예방에 최적화된 안전 특화 페인트로 앞으로도 안전성을 갖춘 고기능성 페인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민의 안전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