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테크-한국BP, 공동 마케팅
|
자동차정비 프랜차이즈 「카맨샵」을 운영하는 네스테크(대표 최상기)는 윤활유 전문 한국BP(대표 목정태)와 공동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제휴(M&A)를 3월26일 맺었다. 네스테크와 한국BP는 「카맨샵」을 통해 자동차용 오일 등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해 우선 「카맨샵」의 기업홍보 캠페인으로 2000년7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아빠사랑캠페인」과 한국BP의 엔진오일 가두체험 이벤트를 공동으로 추진키로 했다. 오너드라이버 가족을 대상으로 한 「아빠사랑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BP엔진오일 교환권을 무료로 나누어줄 예정이다. 양사는 3월31일 천안을 시작으로 2001년10월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27개 도시에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02)3144-8618 <Chemical Daily News 2001/03/27>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퍼스널케어] 바스프·콜마, 자외선 차단제 원료 공동개발 | 2025-10-22 | ||
| [파인세라믹] 세라믹, 일본과 공동 연구개발 추진 | 2025-10-16 | ||
| [배터리] 삼성SDI, 차세대 BESS 공동개발 | 2025-05-08 | ||
| [엔지니어링] 코오롱I, GS와 직접 PPA 공동 추진 | 2025-03-28 |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아로마틱] 페놀, 일본 감산 움직임 본격화 양대 메이저 공동 대응한다! | 2025-04-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