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글로벌 마케팅 파이오니어상 수상
|
제일모직은 제진훈 사장이 한국ㆍ미국 마케팅 과학회가 시상하는 <글로벌 마케팅 파이오니어상>을 수상했다고 7월16일 발표했다. 제진훈 사장은 빈폴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제일모직은 설명했다. 글로벌 마케팅 파이오니어상은 고객만족 경영 및 시장지향성 극대화, 마케팅 경쟁력, 기업경영의 투명성 등을 고려해 시상된다. (서울=연합뉴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화학저널 2006/07/19>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배터리] 음극재, 중국이 글로벌 시장 94% 장악 | 2025-12-09 | ||
| [제약] 삼성바이오, 글로벌 제조승인 400건 달성 | 2025-11-27 |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식품소재] 유기산, 글로벌 시장 16조원대 성장 아시아 성장에 일본은 침체 | 2025-12-12 | ||
| [식품소재] 로진, 글로벌 수요 120만톤 붕괴 친환경제품이 생존 좌우한다! | 2025-11-28 | ||
| [올레핀] 올레핀, 공급과잉 예상보다 심각 글로벌 33%를 폐쇄하라! | 2025-11-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