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감성 창호사업 강화
|
하반기 관련제품 적극 출시 … 2012년 창호재 매출목표 1조1000억원 LG하우시스는 7월13일 논현동 디스퀘어 갤러리에서 <창이 주는 감성>이라는 주제로 창호 전시회를 개막했다.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개막에 맞춰 인테리어 발코니창, 알루미늄 창호, 기능성 유리 등 Z:IN 창호 신제품 10여종을 공개했다. 또한 회화가 주태석, 조형미술가 설총식, 미디어아티스트 김창겸 등 유명 예술가 9명이 참여했다. LG하우시스는 창호재 사업 부문에서 2008년 80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012년까지 매출을 1조1000억원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LG하우시스 박현신 상무는 “2009년 하반기에는 감성 창호 제품을 적극 출시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우리 기자> <화학저널 2009/7/13> |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합성섬유] 코오롱, 냉감성 HDPE 섬유 B2C화 | 2022-04-13 | ||
| [화학경영] LG하우시스, 건축자재 수익성 개선 | 2021-04-28 | ||
| [건축소재]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고급화… | 2021-04-07 | ||
| [자동차소재] LG하우시스, 자동차소재 매각 불발 | 2021-04-01 | ||
| [화학경영] LG하우시스, 자동차소재 사업 매각 | 2021-01-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