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고부가 바닥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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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인테리어 자재 메이저 도약 … 2012년 매출 3500억원 목표 LG하우시스가 고부가 바닥재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글로벌 인테리어 자재 메이저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Mendini는 세계 디자인계 3대 거장으로 손꼽히는 이태리의 국보급 디자이너로 <멘디니 바닥재>는 기존의 사각형 모듈 방식의 정형화된 바닥재에서 벗어나 화려한 컬러와 기하학적인 모듈을 적용해 1만3000여가지 패턴을 조합해 낼 수 있는 혁신적인 바닥재이다. LG하우시스는 공간별로 디자인 적용이 자유로운 바닥재를 개발하기 위해 2008년 Mendini와 공동작업을 시작해 1년여 만에 인테리어에 예술성을 접목시킨 바닥재를 출시했다. 이승우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상무는 “LG하우시스는 친환경 그린바닥재 등 고부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글로벌 인테리어 자재 메이저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잠재력이 큰 상업용 바닥재 매출이 연평균 10% 이상 신장해 2012년에 3500억원을 달성함으로써 글로벌 5위 안에 진입할 것”이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고우리 기자> <화학저널 2009/9/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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