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Henkel)이 감성 웹사이트 헨켈스토리(www.henkelstory.com)를 개설·운영한다. 헨켈스토리는 스토리텔링 형식을 이용한 기업브랜딩 웹사이트로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헨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책이라는 형태를 빌려 기존 웹사이트 형식의 틀을 깬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한 호응을 얻고 있다.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헨켈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설명을 각 페이지마다 소비자 관점을 고려해 책을 읽듯이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테고리 별로 살펴보면 헨켈의 제품과 솔루션이 사용되는 상황 별 이야기가 화보형태로 전개되는 헨켈 이벤트 페이지를 비롯해 생활 속 헨켈을 한 눈에 보여주는 보너스 스토리, 헨켈 제품을 활용한 플래쉬 게임, 이용자들이 직접 올릴 수 있는 헨켈스토리 등 참여코너가 마련돼 있다. 또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의 영향력을 고려해 온라인 상에서 인기 있는 파워 블로거 8명을 통해 헨켈에 대한 생활 속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화학저널 2010/2/1>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합성섬유] 코오롱, 냉감성 HDPE 섬유 B2C화 | 2022-04-13 | ||
[퍼스널케어] Henkel, 세계 세제시장 공략 적극화 | 2016-06-27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기술/특허] 화학소재 디자인, 수지제품 디자인 혁신 소비자 감성 자극하라! | 2019-05-03 | ||
[자동차소재] 자동차용 화학소재 ②, xEV는 감성이 중요 플래스틱 절대적이다! | 2019-01-25 | ||
[화학경영] 화학기업, 감성 마케팅 급부상 | 2019-01-25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