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ill Lynch, 모니터에서 TV로 확대 적용 … 패션부문도 성장세 제일모직의 LCD(Liquid Crystal Display)용 편광필름과 패션부문이 동반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BoA(Bank of America) Merrill Lynch는 4월9일 제일모직이 패션사업 부문과 LCD용 편광필름 부문에서 고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제일모직의 패션 부문의 영업이익률이 2012년까지 기존 예상치보다 높은 5-6%를 유지하고, 에이스디지텍을 통해 공급하고 있는 편광필름이 삼성전자의 모니터뿐 아니라 TV용으로도 적용되면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Merrill Lynch는 제일모직에 대한 삼성그룹의 지분이 7.5%로 낮은 편이라며 이건희 삼성 회장 일가나 삼성그룹에서 갖고 있는 잠재적 지분에 대한 수요가 주가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도 있을 것이라는 의견을 보였다. <화학저널 2010/04/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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