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퍼스널케어] KCI, BTAC로 세계시장 도전장 | 2009-09-23 | ||
[퍼스널케어] Merck, 화장품 원료 사업 강화 | 2009-09-16 | ||
[퍼스널케어] 웅진코웨이, 중국 화장품 사업 호조 | 2009-09-09 | ||
[퍼스널케어] AEO, 대량생산에 고급화 절실 | 2009-09-08 | ||
[퍼스널케어] 줄기세포 화장품 1개 “1000만원” | 2009-09-03 | ||
[퍼스널케어] 기능성 화장품 안전관리 강화 | 2009-08-14 | ||
[퍼스널케어] LG생활건강, 젖산성분 세제 출시 | 2009-08-06 | ||
[퍼스널케어]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덕분 “미소” | 2009-08-03 | ||
[퍼스널케어] LG생활건강, 화장품 업무정지 처분 | 2009-07-28 | ||
[퍼스널케어] 아모레, 중국 화장품 점유율 확대 | 2009-07-14 | ||
[퍼스널케어] 아모레, 중국 화장품 판매도 호조 | 2009-07-01 | ||
[퍼스널케어] 팜유, 아시아 시장 회복조짐 | 2009-06-23 | ||
[퍼스널케어] 애경, 중국에 치약 170억원 수출 | 2009-06-01 | ||
[퍼스널케어] Clariant,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 2009-05-19 | ||
[퍼스널케어] 한국Merck, 기능성 화장품 강화 | 2009-05-14 | ||
[퍼스널케어] Merck, 차세대 UV필터 양산 | 2009-04-29 | ||
[퍼스널케어] LG생활건강, 생활용품 호조 “휘파람” | 2009-04-22 | ||
[퍼스널케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파워 중국 공략 | 2009-04-14 | ||
[퍼스널케어] Merck, 첨단 화장품 원료 선보여… | 2009-04-09 | ||
[퍼스널케어] 아모레퍼시픽, 매출ㆍ수익 기대이상 | 2009-04-02 | ||
[퍼스널케어] 팜유, 국제인증제도 도입 “안정화” | 2009-03-24 | ||
[퍼스널케어] 팜유, 550달러로 상승세 전환 | 2009-02-24 | ||
[퍼스널케어] 아모레퍼시픽, 경기침체 불구 선전 | 2009-02-03 | ||
[퍼스널케어] LG생명과학, 2009년 매출 목표 3200억원 | 2009-02-03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