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익)가 공식 블로그 오픈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채널을 넓히고 있다.
KCC는 최근 기업이미지 제고 및 홍보활동 강화 목적으로 공식 블로그 KCC Magazine을 오픈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시지를 담아내는 미디어 채널로서 일반 대중에게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KCC Magazine은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KCC 기술로 변화된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일반 대중에게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생산제품과 기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는 크게 Interior Design, KCC's Tech, Inside KCC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Interior Design에서는 각종 인테리어 지식, 정보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컬러, 디자인 등 최신 트렌드는 물론 공간별 리모델링 정보와 DIY팁 등 인테리어에 대한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소개 뿐만 아니라 실제 시공 사례도 확인할 수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매우 유용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s Tech에서는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KCC 생산제품들을 소개하며 어려울 수 있는 정보들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화학, 미래기술 등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깊은 수준의 전문가 칼럼도 함께 구성해 흥미로운 읽을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Inside KCC는 역사, TV광고, 뉴스, 사회공헌 소식 등 브랜드 스토리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주요 채용정보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쉽게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강윤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