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대표 이수민)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강화한 2025 컬러가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노루페인트는 2025 컬러가이드를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의 요구를 반영해 총 1512개의 대형 컬러칩과 429개의 소형 컬러칩으로 구성했다.
최신 흐름과 인기 색상은 물론 실무자 수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색상 구성을 선별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또 종이 두께를 300그램으로 보강해 장기간 사용에도 휨을 방지했다.
표지와 내지에는 노루페인트의 트렌드북 COVER ALL Vol.8에서 선정한 핵심 색상인 브라운 스플렌더를 사용했다.
최근 디자인 트렌드에 어울리도록 고급스러우면서 과하지 않은 분위기가 특징이며, 특히 중간톤의 밝은 갈색 계열로 컬러북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컬러칩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안정감 있고 세련된 인상을 주며 실무자들이 색상을 선택할 때 시각적 간섭 없이 정확한 색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고려한 결과물이다.
2025 컬러가이드는 조색이 가능한 전국 노루페인트 특약점을 통해 배포 예정이며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등 색상이 중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2025 컬러가이드는 더욱 탄탄해진 제작 품질과 실용적인 색상 구성으로 전문가들의 작업 효율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색상 산업 전반에서 표준을 제시하는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