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대표 류기붕·배맹달)가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그린다이아와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
그린다이아는 국내 대표 다이아몬드 전문기업인 삼신다이아몬드가 운영하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이며, 삼화페인트는 다이아몬드의 빛이 가진 영속성에 감각적인 컬러 기술을 조합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자극하는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했다.

그린다이아의 브랜드 정체성과 함께 예술적이고 현대적인 가치를 아우르는 그린, 블루, 레드, 라임 계열을 적용해 다이아몬드 전문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장인 정신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특히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합리적이고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젊고 세련된 감성으로 컬러를 재해석했다.
양사는 신제품 론칭과 브랜드 협업을 기념해 9월10-13일 VIP 초청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삼화페인트는 화이트 골드, 옐로골드, 로즈골드로 대표되는 주얼리 컬러를 모티브로 한 굿즈, 포토월 등 컬러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참여자에게 퍼스널 컬러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각적인 즐거움과 체험의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는 페인트 뿐만 아니라 건축, 리빙, 가전 등 생활 전반에서 활용되는 컬러 디자인을 설계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브랜드 컬러를 개발하는 등 컬러 디자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그린다이아와 협업은 주얼리 브랜드가 가진 지속가능성을 컬러 디자인의 감성적 접근을 결합한 시도”라며 “색채를 매개로 브랜드 스토리와 사용자의 경험을 연결하는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