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스판덱스 마케팅 한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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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오라" 인지도 높여 2003년 아시아 판매량 1만4000톤으로 확대 효성이 주력제품인 스판덱스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3월 25-27일 홍콩에서 열리는 인터스토프 아시아 전시회(Interstoff Asia Apring 2003)에 참가한다.효성은 홍콩 전시회에 7개 국내외 협력기업과 함께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전시회 참가 등 적극적인 마케팅과 판매시장 다변화를 통해 스판덱스의 아시아 지역 판매량을 2002년 6000톤에서 2003년 1만4000톤으로 늘릴 예정이다. 또 2001년부터 국내에서 시행해 온 <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을 해외 고객사로 확대해 <크레오라>를 사용하는 해외 고객사에게 마케팅, 원단제품 개발, 품질관리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Chemical Journal 2003/03/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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