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글로벌 마케팅 파이오니어상 수상
|
제일모직은 제진훈 사장이 한국ㆍ미국 마케팅 과학회가 시상하는 <글로벌 마케팅 파이오니어상>을 수상했다고 7월16일 발표했다. 제진훈 사장은 빈폴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제일모직은 설명했다. 글로벌 마케팅 파이오니어상은 고객만족 경영 및 시장지향성 극대화, 마케팅 경쟁력, 기업경영의 투명성 등을 고려해 시상된다. (서울=연합뉴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화학저널 2006/07/19>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합성섬유] 휴비스, 차별화 소재로 글로벌 시장 공략 | 2025-11-07 | ||
| [국제유가] 국제유가, 글로벌 공급과잉 우려 지속 “하락” | 2025-11-07 | ||
| [배터리] ESS, GHG 감축 글로벌 표준화 “시급” | 2025-11-05 | ||
| [배터리] K-배터리, 글로벌 캐즘 확산으로 타격… | 2025-11-04 |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바이오연료] HVO, 바이오연료의 중심 부상 글로벌 흐름을 올라타라! | 2025-11-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