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프랜차이즈 숍으로 전환 … 대량판매 시장 점유율 확대 미래에셋증권은 6월24일 아모레퍼시픽이 협력 판매채널 <휴플레이스>를 프랜차이즈 숍 <아리따움>으로 전환키로 한 것은 향후 시장점유율 확대에 긍정적이라며 <매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99만5000원을 유지했다.한국희 애널리스트는 “아모레퍼시픽이 2004년부터 파트너십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판매점 브랜드 휴플레이스 점포 960개를 점주들과 협의해 9월부터 새로운 전문점 브랜드인 아리따움으로 프랜차이즈화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 “아모레퍼시픽이 프랜차이즈 채널을 확보하게 되면 전체 화장품 시장의 25%에 달하는 대량판매시장(전문점ㆍ할인점)에서 점유율을 크게 확대하고 2위 화장품 생산기업들과의 시점점유율 차이를 더 크게 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판매채녈 확대가 아모레퍼시픽에 대한 가격부담을 덜어주고 장기성장성 기대를 높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연합뉴스 -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화학저널 2008/06/24>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퍼스널케어] 바스프·아모레, 광노화 예방 혁신 | 2025-03-14 | ||
[퍼스널케어] 아모레, 친환경 화장품 원료 개발 | 2023-11-10 | ||
[리사이클] 이스트만, 아모레에 CR 플래스틱… | 2021-11-22 | ||
[퍼스널케어] 아모레, 자외선 반사 실리카 개발 | 2020-04-24 | ||
[퍼스널케어] 아모레, CMIT/MIT 이어 안티몬… | 2018-03-20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