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파워 8연연속 1위
선호도ㆍ이미지ㆍ구매ㆍ이용가능성 높아 … 서비스부문도 2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가 8년 연속 브랜드 파원 1위를 차지했다.한국타이어는 한국 산업브랜드 파워조사에서 제품부문은 8년 연속, 서비스부문은 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고 3월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를 비롯해 구입 및 이용 가능성을 포함한 브랜드 로열티 파워 조사 항목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아울러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도 한국타이어의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국내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10년 국가브랜드경쟁력 지수에서 타이어부분 1위에 2년 연속 오르기도 했다. 2010년으로 12회째를 맞는 브랜드 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것으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사는 성인 남녀 1만1597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연합뉴스 -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화학저널 2010/03/09> |
한줄의견
관련뉴스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올레핀] 부타디엔, 한국타이어가 망쳤다! | 2023-05-09 | ||
[올레핀] 부타디엔, 한국타이어 후폭풍 여전 | 2023-04-11 | ||
[올레핀] 부타디엔, 한국타이어 화재 “타격” | 2023-04-04 | ||
[합성고무] 금호·LG, 한국타이어 화재 “걱정” | 2023-03-13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올레핀] 부타디엔, 한국타이어를 원망한다! | 2023-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