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F, 신규 자동차 솔루션 공급
셀라스토‧울트라미드 A3WG10 CR 결합 … 25% 경량화에 양산화
화학뉴스 2015.09.24
BASF가 2가지 플래스틱 전문제품인 셀라스토(Cellasto)와 울트라미드(Ultramid) A3WG10 CR을 결합해 새로운 자동차 NVH(소음, 진동, 거친소리)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 BASF는 솔루션을 통해 전세계 자동차 생산기업들에게 중량 절감 및 방음, 진동 감소에 최적화된 댐퍼 톱마운트 생산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규 댐퍼 톱마운트는 셀라스토와 울트라미드 하우징으로 구성했으며 고무소재를 이용한 기존의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댐퍼 톱마운트 보다 25% 가량 더 가볍고 BASF의 시뮬레이션 도구인 Ultrasim을 통해 정규 양산에 최적화했다. BASF는 셀라스토로 제작한 다른 자동차 부품과 마찬가지로 자동차기업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으로서의 댐퍼 톱마운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볼프강 믹클리츠(Wolfgang Micklitz) BASF 셀라스토 글로벌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는 “톱마운트에 최초로 BASF의 폴리우레탄(Polyurethane) 엘라스토머제품인 셀라스토와 울트라미드 하우징을 결합함으로써 페어분트(Verbund: 수직·수평적 계열화를 통한 통합적 생산체계) 전문성에 최고의 소재, 맞춤형 설계, 세심한 품질관리를 더했다”고 밝혔다. 이어 “BASF는 고객들의 신속한 부품 개발과 실행 및 공정 프로세스 단축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로운 복합부품은 높은 안전성 및 최고의 안락함과 함께 이산화탄소 절감에 기여하는 지속가능한 혁신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하나 기자> <화학저널 2015/09/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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