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Lanxess)가 품질을 앞세운 새로운 캠페인을 실시한다.
랑세스는 새로운 비전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품질이 답이다(Quality Works)」를 모토로 내세운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년 동안 합성고무 사업을 아람코(Saudi Aramco)와 합작한 Arlanxeo에 이관하고 Chemours의 세정 및 살균소독제 사업부문과 첨가제
생산기업인 Chemtura의 인수를 진행하는 등 고부가가치 특수화학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왔다.
앞으로는 새로운 정체성이자 핵심 가치로 품질을 내걸고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품질은 랑세스가 추구하는 비즈니스의 지향점이자 행동양식으로 수요처에게 고품질의 생산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해 함께 성장함으로써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랑세스코리아는 최근 혁신제품 및 기술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다양한 사례를 쉽고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형태로 소개한 웹사이트 Quality Works를 개설했다.
자동차 경량화를 실현해 연비 절감과 탄소 감축에 기여하는 EP(Engineering Plastic)의 최신 적용사례,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는 무기안료, 해수담수화로 물 부족 사태에 대처하고 수질오염을 개선하는 수처리 기술, 친환경적인 피혁가공약품 등 현실적인 소재는 물론 미래 자동차에 적용될 기술 등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함으로써 혁신적인 화학기술이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왔음을 제시하고 있다.
아울러 첨가제는 「품질은 성능을 높인다」, EP는 「품질은 빛나게 한다」, 수처리제품은 「품질은 깨끗하게 만든다」, 무기안료는 「품질은 색을 좌우한다」, 피혁가공약품은 「품질은 튼튼하게 만든다」 등의 메시지를 통해 강점을 강렬하면서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브로셔, 온라인 배너, 동영상 등도 같이 선보이고 있다.
고제웅 랑세스코리아 사장은 “품질이 답이다 캠페인은 생산제품, 공정, 기술 등 전반에 걸쳐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기준을 확립하는 한편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각오와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강조햇다.
이어 “궁극적으로는 랑세스의 모토인 화학 부문의 활성화(Energizing Chemistry) 정신과도 일맥상통한다”고 덧붙였다. <강윤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