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대표 김용기‧조성국)가 고급 건축물 내부도장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노루페인트가 최근 출시한 건축물 내부용 페인트 순&수 세이프는 수성 내부용 1급보다 뛰어난 물성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급 페인트이며 특수 에멀젼 수지와 안료를 사용해 더욱 강화된 내오염성과 세척성, 발수성을 확보하고 있다.
낙서 및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고, 특히 우수한 인장강도를 갖추어 기존 내부용 1급 페인트에는 없던 크랙저항성을 부여함으로써 페인
트가 칠해진 소지면의 미세 크랙을 방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간이 경과해도 처음 도장했을 때의 컨디션을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하고 인테리어 수명을 늘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순&수 세이프는 환경표지 인증 및 항균, 항곰팡이 기능을 포함해 건축자재에 대한 유기화합물 방출 강도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는 단체표준인증 마크인 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아울러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 불검출을 검증받았고 유해 가소제와 BTX(벤젠‧톨루엔‧자일렌)를 사용하지 않아 신뢰성을 확보했다.
내부 인테리어용 상급 페인트라는 특성에 맞추어 은은한 벨벳광이 감돌도록 마감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광택으로 미려한 외관을 연출한 것도 특징이다.
실크벽지나 고급 패널만큼 건물 내부를 품격 있게 바꾸어줄 수 있으며 콘크리트, 시멘트몰탈, 석고보드, 벽지 등에 모두 잘 도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루페인트는 오피스텔, 상가, 학교,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 및 기타 상업시설 내부 마감용으로 순&수 세이프를 공급할 예정이며 고급 아파트 단지 및 빌라 등 주거시설용으도 적용을 기대하고 있다. (강윤화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