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가(Lanxess)가 화학산업 최신 동향과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 랑세스 버추얼 데이(Virtual Days) 2022를 개최한다.
6월9-10일 진행될 버추얼 데이는 지속가능성과 사람과 환경을 보호하는 소비자 보호 솔루션을 중점으로 랑세스 경영진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이 나서 방역차단 및 개인위생 솔루션, 배터리 기술 및 재생소재 등 40여개의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화평법(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 화학제품안전법 등 점차 강화되고 있는 국내 화학물질 규제 대응에 대한
랑세스의 노하우 △화학제품안전법 등 살생물제 규제와 랑세스의 산업용 바이오사이드 솔루션 △축산 동물감염질병 차단방역을 위한 랑세스의 세정제 및 살균소독제 솔루션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랑세스는 세계 선두의 동물용 살균소독제 공급기업이자 방부제 및 방균제 공급기업이다.
기후변화와 탄소중립, 규제 강화와 지속가능한 화학제품에 대한 요구, 에너지‧물류 대란 등 다양하고 복잡한 시장 변화에 맞추어 최근 글로벌 화학산업의 동향과 랑세스의 인사이트도 제시할 계획이다.
△마티아스 자커트 랑세스 회장의 위기 속에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랑세스의 비즈니스 전략과 전망 △경영이사회 임원 아노 보르코브스키 박사와 허버트 핑크 박사의 기후중립 2040 선두기업으로서 탄소중립 및 지속가능제품 공급을 위한 랑세스의 전략 현황과 미래에 대한 소개도 이루어지며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지역 대표들도 나서 대륙별 비즈니스 현황과 성장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랑세스코리아 조승영 대표는 “버추얼 데이 2022 세미나가 국내 수요기업과 화학 종사자들에게 글로벌 화학산업을 관통하고 있는 아젠다와 지역별 동향, 산업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조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