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장점은? ◇ 현재 의약계는 새로운 경쟁체제로 돌입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차이가 없이 새롭게 경쟁을 시작하는 시점입니다. 대부분의 제약기업들이 해외에서 원료나 브랜드를 로열티를 주고 수입해 한국시장에 국한해 해외 오리지널 제품을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원료비는 점점 올라가고, 외국 브랜드를 쓰는 까닭에 해외시장 진출시 여러가지 옵션에 묶이게 돼 수출이 불가능하며, 유사품 개발도 할 수 없어 한계를 느끼지 않을 수 없는 실정입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자체적으로 연구해 원료를 합성하고, 자체 브랜드로 수출하는 정반대의 길을 택하고 의사의 볼펜 끝에서 오리지널이 나온다는 생각으로 오리지널 제품, 즉 우리가 연구 개발한 제품을 의사가 처방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개발 및 국·내외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표, 그래프 | 강덕영 대표이사 이력 | <화학저널 2002/11/04>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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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홈타민 중국 수출 | 2001-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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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 2002-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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