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코닝, 실리콘 기술정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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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부터 기술정보센터 한국어 서비스 실시 … 고객 지원역량 강화 세계적인 실리콘 생산기업 Dow-Corning의 국내지사인 한국다우코닝(대표 조달호)은 2007년 5월부터 다우코닝 공급제품 및 실리콘에 대한 기술정보를 온라인 채팅 및 전화상으로 제공하는 기술정보센터(TIC: Technical Information Center)의 한국어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채팅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어디에서든 실시간으로 문의에 대한 답변이 이루어진다. 또 전문기술 문의 및 내부 질의시스템(FAQ)에 등록돼 있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일본, 유럽, 중국과 미국 등에 있는 기술정보센터(TIC)로부터 48시간 이내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국다우코닝의 조달호 사장(사진)은 “글로벌 기술정보센터는 영어, 중국어, 일어, 독일어, 타이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전세계 2만5000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해답을 찾아준다”고 밝혔다. <화학저널 2007/05/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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