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재도약비전 선포식 개최
현대오일뱅크는 7월12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창립 38주년을 맞아 비전 선포식을 갖고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재도약하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600여명이 참석한 선포식에서 서영태 사장은 "과거 물량 위주의 경쟁력 확보 모델에서 과감히 벗어나 시장 수요를 예측하고 시장과 고객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을 지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영업부문에서 기존 6본부, 32개 지사가 직영·계열 대리점을 관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LOB(Line of Business) 모델을 적용해 사업부문별로 거래처와 고객을 집중 관리토록 하는 새로운 조직 체제를 도입했다. 비전 선포식은 최근의 회사조직 개편과 140여명의 명예퇴직을 마무리한 후 전체 임직원들이 새출발의 각오를 다지자는 의미에서 마련된 것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선포식과 함께 △직원 상호간 존중 △고객보호 △공정한 경쟁 △청탁 배격과 원칙 준수 등 임직원이 지켜야 할 윤리강령과 행동규범을 사규로 명문화해 시행에 들어갔다. <Chemical Daily News 2002/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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