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는 9월초부터 전국 주유소에서 자선팔찌 판매 수익금과 동일한 액수를 자사에서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식 사회공익기금 마련에 나선다고 8월22일 발표했다. GS칼텍스는 전국의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고객이 자선팔찌를 개당 1000원에 구입하면 수익금에 동등한 액수를 합쳐 공익기금으로 적립할 계획이다. 자선팔찌에는 Be the Bridge(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아름다운 나눔팔찌 의미)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GS칼텍스 디지털마케팅팀 윤용진 팀장은 “선진국에서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사회 기여성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추세”라고 밝혔다. <화학저널 2005/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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