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컨셉트 타이어로 독일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상 공모에는 39개국 1061사에서 2486개의 제품이 출품됐다. 금호타이어는 첨단연구 부문에서 컨셉트타이어를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전기 에너지로 빛을 만들어 가공시키는 신기술 <레이저 엣칭>은 타이어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회사의 로고를 형상화한 패턴을 적용했다. 강영규 금호타이어 디자인팀장은 “금호타이어는 지속적으로 첨단 디자인 제품 개발에도 투자를 하고 있다”며 “좋은 디자인이 좋은 제품이라는 공식이 타이어 시장에도 확산되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화학저널 2009/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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