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뉴스 2011.05.17
KCC(대표 정몽진ㆍ정몽익)가 인테리어 필름 브랜드를 통합한다.KCC는 <센스필름>과 <비센티> 2가지 브랜드로 운영해오던 인테리어 필름을 통합 브랜드 <비센티(VICENTI)로 운영키로 했다고 5월17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기존 센스필름의 브랜드는 인테리어필름 비센티로 변경된다. 센스필름은 주로 상업공간에 점착 기능을 가진 시판용 제품이 공급되고 있으며, 주거공간에 사용되는 비센티는 건설기업에 대규모로 공급하고 있다. KCC는 브랜드 통합에 따라 인테리어 필름에 대한 일관된 이미지를 확보하고, 2개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화학저널 2011/05/17>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반도체소재] KCC, 전력반도체 솔루션 “강화” | 2025-05-07 | ||
[건축소재] KCC, 스마트 물류 최적화 “도전” | 2025-04-23 | ||
[페인트/잉크] KCC, AI로 자동차 도색 효율화 | 2025-04-10 | ||
[페인트/잉크] KCC, 숲으로 친환경 페인트 “1위” | 2025-04-02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건축소재] KCC, 바이오 단열재 시장 주도한다! | 2025-04-18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