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최초로 임산부용 비타민 출시 … 마케팅 주력 점유율 20% 기대
화학뉴스 2011.10.19
![]() 남양유업은 임산부를 위한 종합 비타민제인 <메가비트>를 10월19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메가비트는> 남양유업이 산부인과 의료진과 2년간 연구해 개발한 것으로 임산부에게 필수적인 12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 셀레늄, 엽산, 식물성 DHA 등을 함유하고 있다.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서는 중소 제약기업들이 주로 영업해 왔지만 식품 대기업으로는 남양유업이 처음으로 진출했다. 남양유업 성장경 전무는 “마케팅에 주력해 2011년 안에 임산부용 비타민 시장에서 점유율 20%를 넘길 것”으로 기대했다. 현재 종합비타민 시장규모는 4000억원으로 임산부용 시장은 300억원 가량으로 추산된다. 출산율이 2009년 1.15명을 기록한 이후 2010년 1.22명으로 증가한 데 이어 2011년에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산모용 비타민 시장도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화학저널 2011/10/19>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화학경영] LG화학, 건강기능식품 사업 판다! | 2017-02-27 | ||
[화학경영] 롯데정밀화학,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 2017-02-22 | ||
[식품소재] 건강기능식품 인체시험 전문인력 교육 | 2009-05-08 | ||
[식품소재] BFN, 건강기능식품 평가교육 실시 | 2009-03-24 | ||
[식품소재] 식약청, 건강기능식품 제품화 지원 | 2009-02-12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