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Corning은 실리콘 제품 구매에 있어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비즈니스 모델과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4월4일 발표했다. 다우코닝이 새로이 선보이는 자이아미터(Xiameter)는 웹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로 실리콘 제품을 최저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다우코닝의 황경수 사장은 Xiameter 발표회에서 "다우코닝은 실리콘 사업의 제반 절차를 변화시켜왔고, 자이아미터는 불필요한 과다 서비스 없이 다량으로 제품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리콘 제품을 최저의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다"라고 소개했다. 자이아미터는 다량의 실리콘 제품 출하에 실시간으로 투명하고 역동적인 최저가격을 적용하며 오일, 수지, 씰란과 씰란트 등 300여종 이상의 제품군에 대해 웹 기반의 간단 명료한 상거래를 통해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할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아미터 글로벌 사업부장인 Donald Sheets는 "자이아미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정확한 출하일자와 다우코닝이 제공하는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자이아미터는 독자적인 인프라와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실리콘 구매경험이 풍부한 고객들을 위한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J. Donald Sheets 다우코닝 자이아미터 글로벌 사업부장(이사)은 전세계 다우코닝 고객을 위한 포괄적인 전자상거래 솔루션 수립의 총 책임자로 실리콘 제품 구매에 있어 새로운 선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웹 비즈니스 관련 자이아미터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 솔루션의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자이아미터 제품은 3월5일 현재 한국, 중국, 일본, 타이완, 홍콩, 오스트레일리아, 남아프리카 및 브라질 그리고 북미지역과 서유럽 지역을 포함한 50여개국에 공급되고 있다. 다우코닝은 자이아미터가 실리콘을 다른 유기제품의 대체재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낮은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고객들이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 보유는 물론 제품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미국 미시간주에 본사를 둔 다우코닝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투자를 단행해 왔는데, 특히 역동적인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생산 능력과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세스, SAP와 HAHT IT 플랫폼, 그리고 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에 대규모 투자를 실시하고 있다. 다우코닝은 경쟁력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에게 모든 분야의 서비스와 전문기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기존의 다른 제품을 구입할 시에는 기술혁신, 응용기술, 개발지원 등 고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지난 5년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온 결과 고객 맞춤의 실리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2002년 출범한 자이아미터는 새롭게 태어나는 다우코닝의 핵심전략을 반영하고 있다. 자이아미터 제품과 가격, 샘플, 등록절차 및 관련 상거래 규정은 웹사이트에 상세히 설명돼 있으며 회원으로 등록하면 모든 제품과 가격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Chemical Daily News 2002/0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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