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석유화학, 고객만족경영 대상
|
3ㆍ2 way 도입 등 서비스 정신 강조 … 석유화학기업 중 수상 유일 삼성석유화학이 2005년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삼성석유화학은 대표이사의 민ㆍ관ㆍ군 강연회를 통한 기업 PR 강화와 서비스 브랜드 3ㆍ2way 도입으로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고객만족경영을 꾸준히 지속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3ㆍ2way는 <3차 산업의 서비스 마인드로 2차 산업을 영위하는 삼성석유화학의 혁신 가치>를 함축하고 있으며 경쟁력 제고를 위한 토탈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최종 목표로 삼는다. 삼성석유화학은 4월 글로벌 PTA(Purified Terephthalic Acid) Market Driver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기 위한 토탈 마케팅을 선언하고 브랜드, 감성, 관계, 솔루션 마케팅의 4대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회장 송인상)이 주관하며 2005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혁신 컨퍼런스와 시상식은 11월15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렸다. <김건우 기자> 표, 그래프: | 제13회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기업(2005) | <화학저널 2005/11/17> |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화학경영] 삼성종합화학, 삼성석유화학 합병 | 2014-04-02 | ||
| [화학경영] 제일모직·삼성석유화학 합병 가능성 | 2013-11-05 | ||
| [화학경영] 삼성석유화학, 탄소섬유로 새 출발 | 2013-08-07 | ||
| [EP/컴파운딩] 삼성석유화학, PTA에서 탄소섬유로 | 2013-06-20 |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무기화학/CA] 삼성석유화학, 개미산은 골칫덩어리 | 2013-12-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