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Sun Care 성장성 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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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44억달러로 7% 성장 … 주요 메이저 신제품 출시 봇물 세계 Sun Care 시장의 성장성이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다.Euromonitor에 따르면, 세계 Sun Care 시장은 2005년 44억달러로 전년대비 7.0% 성장했으며 북미시장이 8억8400만달러를 형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시장은 2005-10년 연평균 8.5% 성장할 전망으로 자외선 차단제가 연평균 4.0% 성장해 2010년 8억5500만달러, Self Tanning 제품이 연평균 21.0% 급증해 3억7800만달러에 이르며 After Tanning 제품은 연평균 5.0% 감소해 2100만달러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시장의 Sun Care 매출(Wal-Mart 제외)은 2005년 4억3200만달러로 10.0% 증가했으며 판매량은 8.0%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L'Oreal의 신제품 Dermo-Expertise Sublime Bronze는 Alpha-Hydroxy Acid와 비타민 E를, P&G(Procter & Gamble)의 2006년 신제품 Olay Touch of Sun Daily UV Facial Moisturizer는 미백 및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표, 그래프: | ABS가격추이 | <화학저널 2006/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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