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는 고객관리(CRM)분야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온라인 고객 데이터 마이닝 및 성공과 실패 사례 등을 알아봄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CRM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제2차 CRM CoP 세미나를 11월28일 회의소 중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가 <온라인 고객 데이터 마이닝 - 탐색적 분석과 예측 모델링의 결합 활용>에 대해, 정해동 커스터머 인사이트 대효가 <성공적인 CRM을 위한 실행지침>을 성공과 실패사례를 중심으로 주제 발표할 예정이다. <화학저널 2007/11/26>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폴리머] PS, 무역상의 장난으로 “폭등” | 2017-12-06 | ||
[화학경영] 이노베이션, 발상의 전환으로… | 2017-09-22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금속화학/실리콘] 단층CNT, LiB 성능 향상의 열쇠 | 2024-08-23 | ||
[백송칼럼] 석유화학과 무역상의 농간 | 2017-11-03 | ||
[첨가제] 도료첨가제, 기능성·특성 향상의 필수소재 | 2014-09-19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