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 있는 곳은 어디에도 투자…” ◎ 한국BASF의 경영이념과 철학은? ◇ BASF의 경영이념과 철학은 BASF 비전(Vision) 2010과 6대가치(Value)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비전 2010은 BASF가 나아갈 방향과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해야 할 실제적인 방향과 방법을 의미하고, BASF의 비전2010과 6대가치는 BASF의 모든 의사결정과 경영활동의 기본토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 국내 화학기업에 비해 한국BASF가 갖고 있는 강점은? ◇ BASF는 성장과 혁신을 통한 기업가치의 증대를 기업목표로 정하고 있으며, 기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으로 ▲핵심사업을 통해 고수익제품 포트폴리오 구성 ▲효율성과 기술성이 집적된 페어분트 전략 ▲철저한 고객중심의 사업을 통한 가치 창조 ▲성장시장에 대한 투자 ▲종업원의 다양한 역량 개발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화학저널 2002/8/26> |
한줄의견
관련뉴스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환경] 한국BASF, MDI 불가항력 “해제” | 2016-07-07 | ||
[EP/컴파운딩] 한국BASF, EP 판매공세 “점화” | 2015-10-28 | ||
[EP/컴파운딩] TDI, 한화-한국BASF “정면대결” | 2015-06-17 | ||
[화학경영] 한국BASF, 범용 석유화학은 한계… | 2015-05-28 | ||
[에너지정책] 한국BASF, 임직원 소득세 감면특혜 | 2015-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