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사업 재편으로 2010년 “승부” R&H(Rohm & Haas)가 <2010 Strategic Growth Plan>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R&H는 2006년 10월 <2010 Strategic Growth Plan>을 발표했는데 사업부 재편, 아시아 및 동유럽 등 신 성장지역 투자 확대, 연구개발(R&D) 강화 등을 통한 체질개선과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CEO인 Raj Gupta를 비롯한 핵심간부 40인(전체의 47%)이 미국 이외지역 출신으로 채워져 지역별 성장전략 특화를 꾀하고 있으며 2010년 매출의 80% 가량을 개발도상국 등 신 성장지역에서 올릴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구개발 역량 강화는 필수로 신제품의 매출비중을 2006년 20%에서 2010년 35%로 끌어올릴 방침이다. 새로운 경영전략에 따라 R&H의 사업부는 2007년 1월1일을 기해 4개로 재편됐다. 표, 그래프 | R&H의 매출동향 | R&H의 영업이익 변화 | R&H의 사업부별 매출실적(2005) | R&H의 매출비중(2005) | R&H의 매출 분포(2005) | <화학저널 2007/2/5> |
한줄의견
관련뉴스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페인트/잉크] Rohm & Haas, Emulsion 플랜트 폐쇄 추진 | 2001-09-26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산업정책] Rohm & Haas | 2008-07-28 | ||
[산업정책] Rohm & Haas | 2003-10-06 | ||
[산업정책] Rohm & Haas | 2003-04-14 | ||
[전자소재] Rohm & Haas | 2000-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