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석유화학, 3ㆍ2 way 런칭
서비스 브랜드로 고객만족경영 … 글로벌 경쟁력 제고 일환 삼성석유화학(대표 허태학)이 서비스 브랜드 3ㆍ2 way를 런칭했다.삼성석유화학은 11월1일 울산사업장 대강당에서 국내 B2B 부문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를 도입하고 선포식을 가졌다. 서비스 브랜드 3ㆍ2way는 <3차 산업의 서비스 마인드로 2차 산업을 영위하는 삼성석유화학의 혁신가치>를 함축하고 있으며 경쟁력 제고를 위한 토탈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한다. 삼성석유화학은 4월 글로벌 PTA(Purified Terephthalic Acid) Market Driver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기 위한 토탈 마케팅을 선언하고 브랜드, 감성, 관계, 솔루션 마케팅의 4대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화학저널 2005/11/02> |
한줄의견
관련뉴스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화학경영] 삼성종합화학, 삼성석유화학 합병 | 2014-04-02 | ||
[화학경영] 제일모직·삼성석유화학 합병 가능성 | 2013-11-05 | ||
[화학경영] 삼성석유화학, 탄소섬유로 새 출발 | 2013-08-07 | ||
[EP/컴파운딩] 삼성석유화학, PTA에서 탄소섬유로 | 2013-06-20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무기화학/CA] 삼성석유화학, 개미산은 골칫덩어리 | 2013-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