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대표 조성국)가 팬톤페인트 활용 컬러 스타일북을 발간했다.
노루페인트는 최근 수년 동안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된 인테리어 스타일별 추천 컬러로 구성된 팬톤페인트 컬러 스타일북을 최근 한정판으로 공개했다.
팬톤페인트 컬러 스타일북은 미국 팬톤(Pantone)이 발표하는 한해의 컬러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이 수천가지의 팬톤 컬러 가운데 최적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제안은 물론 2021년의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컬러 인테리어 아이디어, 팬톤페인트 전제품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팬톤페인트에서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는 인테리어 전문가 및 셀프 페인터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시공 현장과 홈 인테리어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노루페인트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Pandemic: 세계적 대유행) 시대에 페인트 문화 활성화를 위해 연도별로 발간된 팬톤페인트 컬러 스타일북을 공유하고 있다.
노루페인트 담당자는 “팬톤페인트 컬러 스타일북을 새로운 구성으로 더욱 업그레이드해 발간했다”면서 “페인트 컬러 적용 시 선택이 어렵거나 원하는 페인트 컬러를 실제 적용했을 때 어떠한 공간이 연출될지 걱정되는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루페인트는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2600개의 팬톤 컬러를 프리미엄 페인트로 구현하고 있다. (강윤화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