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뉴스 2011.09.21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웹사이트(www.lghausys.com)를 확대 개편했다.LG하우시스는 웹사이트를 미국, 중국, 인디아 등 전략지역별로 최적화해 운영하는 한편 창호재, 바닥재, 인조대리석, 자동차 원단 등 다양한 화학제품 정보를 담았다. 또 유럽, 남미 등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러시아어, 독어, 불어, 터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전용 웹사이트도 올해 안에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는 중국시장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기업ㆍ소비자간 거래(B2C) 사이트도 별도로 개설했다. LG하우시스 해외사업담당 김봉수 상무는 “건축장식 자재는 내수 사업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글로벌 시장을 확보해야 한다”면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초반에서 40%때까지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학저널 2011/0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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