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축연신 PS시트와 내열성 동등 … 매출액 3000억엔 수준으로 확대
화학뉴스 2013.04.24
FPCO는 세계 최초로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 2축연신제품을 출시했다.
PET 2축연신제품은 경량화가 가능하고 투명도, 강도, 내유성이 뛰어나면서 2축연신 PS(Polystyrene) 시트와 동등한 내열성을 보유하고 있다. PET 2축연신제품은 Kanto Yachiyo 소재 No.1 600톤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No.2 공장도 조기 신설해 주력제품으로 용도개척에 힘을 기울일 방침이다. 내열발포 PS시트인 효율적인 물류서비스 체제도 구축할 방침이다. Kyushu, Kansai에 배송‧피킹센터를 건설하고, Fukuyama에 창고를 증설해 2014년 배송‧피킹센터 총 16만8100평을 확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물류 인프라 등을 활용해 공동구매, 공동배송, 글로벌 조달능력을 확대함으로써 약 2조엔 규모로 추정되는 일본 포장자재 및 소모품 시장에서 사업기반을 확고히 확립할 방침이다. 한편, FPCO는 매출액과 경영이익을 2배 수준으로 확대하는 중장기 경영목표를 확정했다. 2012년 매출액은 1650억엔, 경영이익은 161억엔으로 중장기적으로 매출액 3000억엔, 경영이익 300억엔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학저널 2013/0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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